본문으로 바로가기

다음 애드핏 일주일 사용 후기

category 지식/기타 2018. 12. 17. 11:50
반응형


## 글을 읽기전 참고 ##

만약, 다음 애드핏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으실 경우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정지 후 다음 애드핏, 클릭몬 후기



우선, 글을 읽으시기전에 최근에 여자친구랑 여행을 다녀와서 블로그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 애드핏을 통해 일주일동안 수익금이 발생했을때 방문자 수 입니다.

현재, 필자는 다음 애드핏 이외에는 아무런 광고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위 이미지의 밑줄이 그여진  일자가 게시글 등록이 있던 날 입니다.


## 시작 ##

 우선, 다음 애드핏 보고서에 들어가시게 되면 그래프로 된 통계표 입니다.

파란색 막대는 광고 요청수, 빨간색 선은 클릭수, 노란색 선은 예상 적립금 입니다.

12월 12일 ~ 12월 13일 클릭수가 땅바닥에 박혀 있는 이유는 클릭수가 0회라서 입니다.


위 이미지는 참고 바랍니다.

필자 블로그의 10일 ~ 16일 동안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자료 입니다.


필자의 블로그의 일주일 동안 티스토리 방문자 평균수는 739.28입니다.



위 이미지는 필자 기준의 광고를 개제하는 개수 입니다. 



## 마무리 하며.. ##

다음 애드핏을 일주일 정도 사용을 하며, 이게 정상적인 수입인지는 자세하게 모르겠으나, 광고의 질과 다양성은 충분히 만족 합니다. 


이전에 클릭몬을 사용하다 빙 사이트에서 성인 콘텐츠가 걸려서 검색 제한이 걸린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 클릭몬 광고를 모두 내리고 다음 애드핏으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정상적으로 검색 유입이 됨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확인 하실수 있는것은 광고의 질이 상당히 좋다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뭐, 결론적으로 느낀거는 블로그의 유입이 늘어 날수록 수익금이 늘어난다는게 직접적으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의 유입을 늘기 위해서는 많은 게시글도 필요하지만, 그 게시글의 질도 상당히 중요하다는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글 대충 쓰니까 유입이 안되더라고요..)


결론적으로.. 다음 애드핏 사용하지말고 구글 애드센스 사용 합시다.

정지 당하기전 12월 1일 ~ 12월 10일 정도 까지의 결과 ㅎ..

구글 애드센스 사용하면서 실시간으로 돈이 반영 되니까 글도 미친듯이 쓰고, 클릭당 수익금도 넘사벽 입니다.

(CPC 2.0$ 정지 당한 일자의 CPC 0.9$)


결론적으로.. 갓구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