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여러분들은 도지 코인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셧나요?

최근에 이슈인 코인이 되었습니다.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가 언급한 만큼 가치가 있는 코인인지 모르겠으나 이 코인에 이슈가 높아지자 wowdoge.io에 사람들이 이목이 끌렸습니다, 2021 04 18 현재 시간으로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면 현재 접속이 안 되나 위 사이트에 간단한 설명을 하자면 업비트와 같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도지 코인을 보유하고 있다면 wowdoge.io 사이트에 직접 도지 코인을 입금하여 일꾼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위와 같이 500 도지 코인을 입금하여 구매하면 하루에 14.5 도지 코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가격을 비례해보면 500도지 코인은 214,500\ 으로 보이는데 위의 채굴 일꾼을 도지 코인을 입금하여 직접 일꾼을 구매하신 분들이 실제로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있다면 아주 안타까운 소식인 것 같습니다,

저는 위의 사이트가 신기해서 한번 가입을 해보았고 직접 일꾼을 구매하진 않았지만 이메일 인증만 해도 테스터 일꾼을 30일 동안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지급해 주었기에 신기해서 해본 결과 오늘 확인해보려고 했지만 접속이 안되네요.

위의 와우도지 같은 사이트가 나중에 되면 더욱 생겨날 텐데 여러분들은 신중히 알아보고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