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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글을 보기 전 확인 해주세요. ##
이번 게시글은 "BlockPlaceEvent"를 통한 블럭 설치 제한 플러그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최종 결과물 파일 : 예제6.zip
만약, 위 결과물을 알카이브 파일로 추가를 못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우선 이클립스를 켜주세요.
이전 게시물을 통해 만들어둔 결과물을 바탕으로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파일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Minecraft]마인크래프트 개발을 위한 메이븐 프로젝트를 만들어보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BukkitScheduler scheduler = Bukkit.getServer().getScheduler(); scheduler.scheduleSyncRepeatingTask(this,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for(World world : Bukkit.getWorlds()) { if(world.getTime() > 3000) { world.setTime(0); } if(world.hasStorm()) { world.setStorm(false); } } } }, 20 * 0, 20 * 1); | cs |
소스코드를 넣은 결과 입니다.
## 소스코드 해석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스케쥴 객체 선언 BukkitScheduler scheduler = Bukkit.getServer().getScheduler(); //this는 위체 JavaPlugin new Runnable로 인터페이스 생성 scheduler.scheduleSyncRepeatingTask(this, new Runnable() { //run 메소드 생성 public void run() { //포이치문을 통해 모든 월드를 구한다. for(World world : Bukkit.getWorlds()) { //월드의 시간이 3000초보다 많다면 if(world.getTime() > 3000) { //월드의 시간을 0으로 지정한다. world.setTime(0); } //월드의 날씨 변화가 있다면 if(world.hasStorm()) { //날씨를 맑음(?)으로 바꾼다 world.setStorm(false); } } } //시작 시간은 0초 반복 시간은 1초 }, 20 * 0, 20 * 1); | cs |
## 실행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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